
SPC해피메신저의 단체사진
SPC행복한재단은 지난 1월 28일, 서울 양재사옥에서 ‘제1기 SPC해피메신저’ 발표회 및 수료식 열고 수료증서 수여와 함께 개인활동 우수자 및 프로젝트 발표 우수팀을 시상했습니다.

수료증을 받는 SPC해피메신저 1기
‘SPC해피메신저’는 SPC그룹 매장 아르바이트 대학생의 등록금 50%를 지원하는 ‘SPC행복한장학금’ 수혜자 가운데 20명을 선발하여 온라인 서포터즈 및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활동입니다. SPC해피메신저 활동 우수자 4명에게는 각각 20만원의 장학금을, 팀 프로젝트 발표 우수팀에는 팀원 1인당 100만원씩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조별 발표를 진행중인 SPC해피메신저의 모습
팀 프로젝트 발표는 SPC그룹의 해외진출제안, 신사업 제안 그리고 사회공헌사업제안의 세 가지 주제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프레젠테이션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발표를 진행한 6개 팀 가운데 ‘펫푸드 신사업 진출 방안’을 제안한 4조(김들, 손이슬, 양지우, 윤영석 학생)가 우수상을 받아 인당 총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받았습니다.
팀 활동 우수자와 개인 활동 우수자의 단체사진
SPC해피메신저는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청년 취업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SPC그룹은 2011년 하반기부터 공개채용 인원의 10%를 아르바이트 학생 중에서 선발하고 있으며 2018년까지 총 1,228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22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