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2026년 한국인의 식탁은 어떤 모습일까요? 최근 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은 간편함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한 그릇 음식’이 일상식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조리의 수고를 덜면서도 미식의 즐거움과 영양을 놓치지 않는 ‘편리미엄(Premium-convenience)’ 제품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질 좋은 간편식은 시간 절약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적의 대안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파리바게뜨, 삼립, 던킨 등은 이미 다채로운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이며 시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에너지 넘치는 하루 일과를 보내야하는 직장인들의 삼시 세끼를 이들 브랜드가 내놓은 간편식으로 구성해보았습니다. 맛과 영양의 균형을 갖춘 ‘합리적인 삼시 세끼 식단’을 지금 만나봅니다.

건강하게 시작하는 나만의 모닝 루틴

출근 전,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속도 편하고 맛도 좋은 아침 식사를 즐기는 것은 소소하지만 중요한 루틴입니다.

 

헬시 플레서(Healthy Pleasure)를 내세운 삼립의 프로젝트:H(ProjectH)의 고단백 저당 메밀식빵에 저당 블루베리 잼으로 필수 에너지를 채우고 피그인더가든의 스쿱 샐러드인 에그마요 샐러드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춥니다. 우유나 부드러운 스프로 속을 달래주면 이보다 더 완벽한 아침 식사가 있을까요?

 

특히 삼립의 저당 메밀식빵은 일반 식 빵 대비 당류를 57% 줄이고 단백질은 47% 높인 건강 빵으로 메밀 특유의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가볍고 건강한 아침 식사로 최적인 제품입니다.
좀 더 부드러운 식감을 원한다면 고단백 저당 모닝빵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닝빵을 반으로 갈라 여기에 피그인더가든의 감자 샐러드를 채우면 먹기 좋은 미니 감자샌드위치로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모닝 간편식 추천 리스트]

왼쪽부터 프로젝트:H 고단백 저당 모닝빵, 프로젝트:H 고단백 저당 메밀식빵

왼쪽부터 프로젝트:H 쎄콩데 저당 블루베리잼,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 3종 ‘에그마요‘, ‘감자마요‘, ‘참치마요’

파란라벨의 마법으로 차려진 우리들만의 특별한 런치

바쁜 일상 속, 짧아서 더 소중한 점심시간을 현명하게 보내고 싶다면 파리바게뜨 ‘파란라벨’과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조리의 번거로움을 덜어낸 간편식은 시간을 절약해 줄 뿐만 아니라, 영양과 맛까지 합리적으로 챙길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됩니다.

 

파리바게뜨 파란라벨의 연어리코타 호밀빵 샌드위치는 구수한 통곡물의 질감이 살아있는 호밀빵 속에 신선한 연어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채워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여기에 짭조름한 잠봉 햄과 쫄깃한 버섯이 어우러진 파란라벨 잠봉치즈 머쉬룸 멀티그레인을 더하면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영양 균형을 위해 담백한 훈제오리 샐러드를 곁들이고, 당 함량을 낮춰 부담 없는 파란라벨 저당 요거트 쉐이크를 더한다면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편리미엄’ 식단으로 아낀 시간만큼 친구와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 찬 힐링 런치 타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런치 간편식 추천 리스트]

왼쪽부터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연어리코타 호밀빵 샌드위치,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잠봉치즈 머쉬룸 멀티그레인

왼쪽부터 파리바게뜨 훈제오리 샐러드,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저당 요거트 쉐이크

10분 만에 준비 끝! 시티델리&던킨으로 완성한 홈파티

요리에 대한 부담은 비우고 소중한 이들과의 행복을 채워보는 시간! 시티델리와 던킨의 조합으로 단 10분 만에 근사한 저녁 만찬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식탁의 메인은 전문 셰프의 손길이 담긴 시티델리의 파스타 2종이 책임집니다. 깊고 진한 고기의 감칠맛이 일품인 미트볼 볼로네제와 탱글한 새우에 마늘의 향긋함을 더한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번거로운 조리 없이도 전자레인지에서 해동만으로 정통 이탈리안의 풍미를 제대로 재현합니다. 여기에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와 달콤한 단호박이 어우러진 더블스쿱 리코타&단호박 샐러드를 곁들이면, 신선한 야채와 영양 밸런스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식탁이 완성됩니다.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 줄 와인 한 잔과 달콤한 비주얼로 설레는 던킨의 베리 삼총사까지 더해지면, 레스토랑 못지않은 홈파티가 시작됩니다. 누군가는 음식 조리에 집중해야 하는 노고를 덜고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해지는 순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디너 간편식 추천 리스트]

왼쪽부터 미트볼시티델리 볼로네제, 시티델리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왼쪽부터 시티델리 더블스쿱 리코타&단호박 샐러드, 던킨 (베리 스트로베리, 베리 인 러브, 빅 베리 크림치즈 듀얼필드)